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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1조 (목적)
    • 본 약관은 주식회사 AHA(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ahaland.co.kr"(이하 “사이트”) 및 AHA 골프 스튜디오, 카페&라운지(이하 “시설”)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이용자와 당 사이트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조 (용어의 정의)
    •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사이트 : 회사가 이용권(이하 “상품”)의 구매와 레슨, 이용권, GEARS 등의 예약(이하 “예약”)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상품, 예약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회원가입을 통해 ID 및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로그인하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의미합니다. 회사는 경영 상 판단에 의하여 사이트를 추가 개설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이와 같은 경우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제4항의 절차에 따라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 (2) 회원 :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3) 비회원 :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 (4) 이용자 :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과 시설을 이용하는 내장객을 통칭하여 말합니다.
      • (5) 이용계약 :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사이트와 회원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 (6) 회원 계정(이하 "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별로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이나 SNS간편로그인을 통해 부여받은 계정을 말합니다. SNS간편로그인을 통해 부여받은 계정은 각 SNS간편로그인의 계정 정책에 따릅니다.
      • (7) 비밀번호 : 이용자가 등록회원과 동일인인지 신원을 확인하고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와 권익 보호를 위하여 회사의 비밀번호 생성 정책에 맞춰 회원이 선정한 문자(영어 대문자, 소문자)와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8) 회원탈퇴 :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이용을 종료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 제 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 번호, 전자우편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 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고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 4.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 또는 이용조건을 둘 수 있으며, 본 약관의 동의와는 별개로 이용자에게 타 약관에 대한 동의를 받은 후 타 약관을 적용합니다. 이 경우 타 약관은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 5.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 지침」 등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 6. 이용자는 개정 약관이 게시되거나 통지된 후부터 변경되는 약관의 시행일 전의 영업일까지 개정 전 약관조항에 따라 체결된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약관의 개정 내용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약관의 개정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1) 회원제 사이트 이용
      • (2)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 (3) 구매계약이 체결된 상품 이용 및 이용 중 안전관리사고 예방
      • (4) 골프 레슨
      • (5) 내장객의 이용 편의 제공
      • (6)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 2. 회사는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 등의 내용을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 3. 회사가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 4. 제 3항에 따라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및 휴장)
    •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제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제 6조 (약관 외 준칙)
    • 1.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 지침」 등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제 7조 (회원가입)
    •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2. 회사는 제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경우
      •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3) 기타 가입신청자를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관리적, 기술적 측면에서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4) 본 약관 제7조 제2항 각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거나, 그와 같은 사유가 있을 것으로 볼 상당한 우려가 있는 경우
    • 3. 회원의 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가입 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4. 회원은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반영하여야 합니다. 회원정보 수정을 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회사는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청소년 보호법」 및 「화학물질 관리법」 등 관련 법령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제한 준수를 위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 또는 상품 등 구매를 제한하거나, 회원에게 나이 및 본인확인 등의 절차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6. 만 14세 미만 이용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을 경우만 회사와 이용계약 체결이 가능합니다.
  • 제 8조 (회원탈퇴, 및 이용의 제한)
    •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를 승낙합니다.
    •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1)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2) 사이트의 이용과 관련하여 법령 또는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3) 기타 회사의 합리적인 판단에 따라 해당 회원에 대하여 사이트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 (4) 회원정보에 허위 내용을 입력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 등록 말소 전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 제 9조 (회원에 대한 통지)
    • 1. 회사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문자메시지로 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 제 10조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 2. 회사는 이용자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 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객관적으로 적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회원의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4. 회사는 이용자가 동의하지 않는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 제 11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제공, 공개하거나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해서는 안 됩니다.
    • 3.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유출 또는 제3자 사용에 대해 인지하고도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은 경우 또는 이와 같은 사정을 회사에 통지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않은 경우 등 회원이 본 조의 의무를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손실이나 손해 등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제 12조 (대금 지급방법)
    • 1. 사이트에서 구매한 상품 등의 대금 지급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 (3) 온라인 무통장입금
      •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 (5)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 제 13조 (개인정보보호)
    •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2. 회사는 회원가입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 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3.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 이용하는 때에는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 4.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 · 제공 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5. 회사가 제 3항과 제 4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 사항(제공받은 자,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6.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 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 7.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 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 8.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9. 회사는 개인정보의 취급방침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취급방침에 관한 동의 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 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관한 회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 10. 기타 본 조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회사가 마련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릅니다.
  • 제 14조 (증정권)
    • 1. 증정권은 이벤트 등으로 회사가 이용자에게 발행한 무료 이용권을 통칭하고, 회사가 이용자에게 발행한 증정권은 그 발생 목적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증정권의 사용 대상, 사용 방법, 사용 기간 등을 증정권 발급 서비스 화면에 명시하거나 별도로 통지합니다.
    • 3. 증정권은 현금 또는 기타 명시되지 않은 물품으로 환급될 수 없으며 제3자와 거래할 수 없습니다.
    • 4. 증정권은 명시된 사용 기간이 만료되거나 증정권을 사용한 구매 취소 시, 또는 회원 탈퇴 시 소멸되며 재가입 시 복구되지 않습니다.
    • 5. 회사는 회원이 증정권 사용 후 구매 취소 또는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회원이 증정권으로 얻은 혜택을 제외하고 취소 및 환불을 진행합니다.
    • 6. 회사는 회원이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증정권을 사용할 경우 증정권을 박탈하거나 회원의 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 7. 증정권의 부당 사용 및 취득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8. 증정권의 소멸 시기에 대해 회사는 회원에게 별도로 고지하지 아니하며, 회원의 인지 부족으로 소멸된 증정권의 경우 환원되지 않습니다.
  • 제 15조 (구매신청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 등)
    • 1. 이용자는 사이트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 (1) 상품 등의 검색 및 선택
      •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또는 휴대전화 번호), 전자우편 주소 등의 입력
      • (3) 약관 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 (4) 본 약관에 동의하고 위 제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 (5) 상품 등의 구매 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 (6) 결제 방법의 선택 및 결제
  • 제 16조 (계약의 성립)
    • 1. 회사는 제 15조에 따른 구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구매 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합니다.
      •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2) 기타 구매 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관리적, 기술적으로 현저히 지장이 있는 경우
    • 2. 상품 등의 구매계약은 이용자가 청약의 의사표시를 하고 이에 대해 회사가 승낙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체결됩니다.
    • 3.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 가능 여부, 구매 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 제 17조 (예약)
    • 1. 이용자는 이용예정일로부터 1일 전까지 예약할 수 있습니다.
    • 2. 비회원은 사이트를 통한 예약이나 이용이 불가하며, 회사에 유선 연락이나 방문을 통하여 회사에서 동의한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3. 이용자가 예약을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합리적인 범위내에서 일정기간의 예약정지나 이용제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4. 회사는 비회원 이용자가 주말이나 공휴일인 이용예정일로부터 4일전까지, 평일인 이용예정일로부터 3일전까지 예약을 취소한 경우에는 예약금의 전액을 환불하여야 합니다.
  • 제 18조 (환급)
    • 1.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상품 등이 회사의 사유로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제 19조 (청약철회 등)
    • 1. 회사와 상품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 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상품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상품 등을 공급받거나 상품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함)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 제 20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상품 등을 환불 요청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상품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상품 등의 대금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 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 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 2.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상품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하거나 결제를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이 발생하거나 일부 이용으로 정산이 필요한 경우 이용기간이나 이용횟수를 계산 공제하는 경우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 ∙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 제 21조 (이용자의 의무)
    • 1. 이용자는 본 약관의 규정, 회사의 이용정책, 이용안내 사항 및 관련 법령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3.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1) 회원가입의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2)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 (3)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를 무단으로 변경하는 행위
      • (4)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 (5)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6) 회사의 업무 또는 제3자의 사이트 이용을 부당하게 방해하는 행위
      • (7) 회사에 대하여 합리적인 사유 없이 상습적으로 클레임을 제기하여 회사의 업무에 지장을 주거나 욕설, 성적 수치심을 유발하는 표현 등을 사용하여 클레임을 제기하는 행위
      • (8) 시설 이용 시 공공의 질서와 미풍양속을 위반하는 행위
      • (9) 시설 이용 시 타인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상호 에티켓과 매너를 준수하지 않는 행위
      • (10) 시설을 파손하거나 훼손을 끼치는 행위
      • (8) 회사가 제공하는 사이트 이용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관련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
      • (9) 사이트에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화면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10) 실질적인 구매의사 없이 구매 후 상품의 이용을 반복적으로 거부하는 행위
      • (11) 다수 상품 구매 후 다수 상품을 환불하는 행위를 반복하여 회사의 영업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
  • 제 22조 (이용자 안전수칙 및 배상책임)
    • 1. 이용자는 규정된 장소 이외에서 연습을 하여서는 안 됩니다.
    • 2. 이용자는 타 이용자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연습을 하여서는 안 됩니다.
    • 3. 이용자는 규정된 타석 외에 타석 전방으로 넘어가서는 안 됩니다.
    • 4. 이용자는 OPEN RANGE 이용 시 통행 가능한 통로가 아닌 타석 후방으로 이동하여서는 안 됩니다.
    • 5. 타석 근처의 시설물에 기댈 경우 시설물이 넘어질 수 있으므로 기대지 말아야 합니다.
    • 6. 이용 중 문제 발생 시에는 직원이나 프로에게 연락하여 조치를 받아야 하며, 임의로 만져서는 안 됩니다.
    • 7. 타석, 퍼팅장(PUTT VIEW) 등에서 타구나 골프채 등으로 손상시킨 부분이 있다면 이를 복구하여야 하며, 복구가 불가능할 경우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 8. 타구 사고 등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반드시 주변 이용자와의 안전거리를 확보해야 합니다.
    • 9. 14세 미만의 청소년은 이용이 불가하며, 입장할 경우 보호자 또는 인솔자가 함께 동반하여야 합니다. 보호자 및 인솔자는 본인은 물론 동반자들의 안전통제가 가능하여야 하며, 보호 대상자들의 안전을 책임질 의무가 있습니다.
    • 10. 이용자 본인의 골프 실력을 감안하여 타 이용자에게 불편을 주거나 위협이 될 수 있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 11. 회사의 협조요청과 안내에도 불구하고 위협적이고 위험한 행위가 반복되는 경우 즉시 퇴장 조치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 12. 각종 재난 경보가 발생하거나 기타 이용자의 안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어 회사에서 대피를 요청할 경우 이용자는 이용을 중지하고 사유가 끝날 때까지 안전한 장소로 대피하여야 합니다.
    • 13. 이용자는 화재의 위험이 있는 물건을 반입하여서는 안 되며, 지정된 장소 이외에서는 흡연할 수 없습니다.
    • 14. 이용자는 고의 또는 과실을 불문하고 시설의 타석, 장비 등 각종 시설물과 비품을 파손하거나 훼손한 때에는 회사가 입은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15. 이용자의 부주의, 안전수칙 미준수로 인하여 타 이용자나 제3자에게 위협이나 부상을 입힌 경우나 손해를 입힌 경우 책임을 부담하며 민 • 형사상의 책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한 사고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16. 회사의 지휘 및 감독을 받는 직원의 고의 및 과실로 인하여 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도 이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 17. 사고 발생에 대하여 회사에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른 책임을 집니다.
    • 18. 이용자는 외부 음식물을 반입할 수 없습니다.
  • 제 23조 (휴대물품 및 라커 보관관리)
    • 1. 이용자가 필요한 경우 귀중품 및 골프백 등 각종 물품에 대하여서는 지정된 보관 장소에 본인이 보관하여야 합니다.
    • 2. 회사는 제 1항의 규정에 따라 회사의 직원이나 프로를 통해 보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그 물품의 분실, 훼손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이용자는 라커 비밀번호를 본인이 책임지고 관리하여야 합니다.
    • 4. 이용자는 라커의 이용요금을 납입함으로써 지정된 라커에 관한 사용권을 갖습니다.
    • 5. 이용자는 사용기간이 만료되면 라커에 보관된 장비를 즉시 회수하셔야 합니다.
    • 6. 이용자는 사용기간이 만료된 후 계속 사용할 경우 그에 상응하는 이용요금을 납입해야 합니다.
    • 7. 이용자가 사용기간이 지났음에도 계속 사용할 경우 물품을 회수할 때까지 추가 요금이 발생하며, 30일이 초과한 시점에 임의로 처분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화 또는 문자메시지 등으로 월 2회 이상 고지해야 함)
    • 8. 이용자는 다음 각 내용에 해당하는 물품을 라커에 보관해서는 안 되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손해 또는 배상책임은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하고 민 • 형사상의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1) 현금, 유가증권, 귀금속 또는 골프 관련 물품 이외의 고가품
      • (2) 음식물 등 보관에 적합하지 않는 기타 물품
      • (3) 라커에 보관이 어려운 부피가 크거나 무거운 물품
    • 9. 라커 결제 후 고객의 사정으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등록일부터 취소일까지의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차감금액과 위약금을 공제한 후 잔여기간의 이용료를 환급합니다.
    • 10. 이용자는 라커 이용 중 발생한 장애를 회사의 직원 또는 프로에게 신고하여야 하며, 임의로 파손 훼손 시 변상하여야 합니다.
    • 11. 라커 장애 접수와 관련하여 접수를 담당하는 직원 및 프로의 근무 시간은 영업시간에 한합니다.
    • 12. 이용자의 부주의나 과실로 인해 라커의 개방불가 및 파손이 발생한 경우 수리비는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제 24조 (승용차의 보관 및 안전책임)
    • 1. 이용자의 승용차 보관 및 안전에 관해서는 이용자 본인의 책임으로 하며 이용자가 자신의 편의를 위해서 타인에게 승용차를 운전하게 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2. 주차장 이용 시 연락처를 남겨야 하며, 하절기 침수, 동절기 폭설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주차장 이용은 이용시간 내에 한하고 이용 후에는 차량을 출차하여야 하며 이용시간 후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25조 (분쟁의 해결)
    •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처리기구를 설치 · 운영합니다.
    •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 3.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 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 조정 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 제 26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1. 사이트에 게재된 사진을 포함한 저작물에 대한 소유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일체는 회사에 있으며, 이용자는 회사가 소유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도록 하는 등의 침해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2. 이용자는 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 3. 이용자가 고객 상품평 등을 통하여 직접 등록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이를 작성한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일체의 민 • 형사상 책임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 4. 회사는 이용자가 작성한 고객 상품평, 고객 설문조사, 회사에 제출한 의견 등의 콘텐츠를 무상으로 서비스 개선, 홍보, 상품기획, 통계 작성 등의 목적으로 이용, 공개, 게시, 복제, 전송 등 할 수 있으며 번역, 개작 등의 2차 저작물 작성이 가능합니다. 단, 이용자가 회사의 본 조에 따른 사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하여 자신의 정당한 권리를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 제 27조 (기타사항)
    • 1.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는 사항 또는 본 약관의 해석상의 다툼이 있는 사항에 대하여는 회사와 이용자가 합의하여 결정하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 제 28조 (재판권 및 준거법)
    • 1.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그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 2.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
  • 부칙 제 1조 (약관의 효력)
    • 본 약관은 2024년 3월 2일부터 시행됩니다.